1

혁신 비즈니스 사례들로부터 뽑은 25개의 명제를 기준으로 만든 창의적 비즈니스 아이데이션 접근법이 소프트 아이데이션 (SOFT Ideation)입니다.

이를 마스터클래스나 미니 워크샵 등에서 시연할 때에는 Gamification을 적용하여 게임 카드를 활용하여 60분~90분 가량 진행하여 왔습니다.

금번에 이를 정식 카드 게임으로 제작하려고 합니다.

금번 주문은 정확히 100개까지만 한정하여 선착순 입금으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2014년 2월 10일 기준  100개 세트 입금 완료, 완판되었습니다.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크라우드펀딩 통한 완판 이후 추가 제작을 통해 현재 소프트 아이데이션 Game Card는 일반 판매중에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쇼핑몰을 이용해주세요.  

** 추가제작분에 대해서는 기관 판매 목적으로 아직 일반 판매 여부가 미확정된 상태입니다.

가격은 30,000원입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시 VAT 포함 입금해 주세요. (인당 구매 갯수 10개 제한)

금번에 이 카드를 사전 구매하신 분들만을 대상으로 서울 시내 북카페 등을 잡아  2월말경 2시간 가량 무료로 게임 시연회를 열 계획입니다.

직접 게임 진행을 같이 해보고 현장에 돌아가시면 활용하시는 데 더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100개 세트에 대한 사전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되는 대로 공지를 올리고 제작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예상 제작기간 10일)

입금액: 3만원     (세금계산서 필요시 VAT 포함 3만3천원, 사업자등록증은 bmzen@visionarena.co.kr 로 보내주세요)
입금 계좌: 우리은행 1005-101-674094  (주)비전아레나

3 4

본 게임의 라이선스 체계

본 게임카드의 라이선스는 개인사용 용도 (personal edition)입니다. 사내에서도 브레인스토밍등에도 얼마든지 활용하실 수 있지만, 이를 이용해 유료강좌를 여실 경우는  퍼실레이터 (Facilitator)  과정을 이수하셔야 하고, 수강생 4인당 1세트 이상은 구매하셔야 합니다. 단 금번 사전 예약구매분에 한정해서는 퍼실레이터 과정을 이수하지 않으셔도 미리 저희쪽에 등록을 해주시고 무료 게임 시연회에 참석하시는 것으로 조건을 충족하는 것으로 갈음하겠습니다. 

2

 소프트 아이데이션 Game Card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드 54장 (아이데이션 카드 25장, 사례 카드 25장, 아이템 카드 4장)

재질: 이태리산 프랑스산 고급 수입지

포장: 전용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 종이 박스 케이스

기타: 룰북 (온라인으로 홈페이지에서 제공, 회원가입 필요)

가격: 3만원 

배송방법: 택배 (배송료 무료)

아이디어가 곧 사업은 아니지만 좋은 씨앗을 뿌리면 풍성한 열매를 맺을 확률이 올라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주전자에 전통차와 시럽을 우려 담은 물로 시작한 사업이 전세계 최대 음료 기업에 인수된 사례도 있습니다. 시장에 몸에 좋은 마실만한 기호 음료가 많지 않다는 작은 생각에서 출발한 아이디어였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게임카드를 통해 이러한 아이디어를 꽃 피워보시기 바랍니다.

이 게임카드의 커다란 특징 중에 하나는 게임의 법칙이 몇 가지 당연히 기본으로 제공되면서도, 추가적인 확장이 가능하도록 열려있다는 점입니다. 게임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직접 자신이 만드신 룰을 올리실 수 있도록 게시판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소프트 아이데이션 Game Card 사용법 보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