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영업과정에서 기존의 세일즈 스킬외에도 기업 고객에게 신사업 모델을 제안할 수 있는 컨설턴시 역량을 강화하여 단건의 거래가 아니라 장기적인 사업 구조를 구축하고 지속적인 매출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모델 디자인과 패턴의 활용, 혁신 사례 등을 소개하여 전반적으로 상자밖 사고, 실행 기반 검증 (Out-of-Box, Out-Of-Building)이 가능하도록 교육을 진행함.

 담당자 코멘트

‘그룹 내에서 비즈니스모델을 주로 다루는 다른 회사분들과 업무 협의를 할 때에도 우리 임직원들이 비즈니스모델에 대해 더 깊은 이해가 있고 자신감에 찬 모습을 종종 발견하게 되어 이 또한 교육의 효과를 본 것으로 생각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