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Trainer

**2014년 12월 그린 트레이너 (GreenTrainer) 육성 과정 지원 안내

본 프로그램은 기획/마케팅/전략/사업개발 등의 분야에서 경력 5년이상 되신 분들만 수강이 가능하며, 지원서류를 제출하시면 서류 전형을 통해 면접 후 통과되었을 경우에만 과정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 두 번째 진행하는 본 과정에 들어오시게 되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수료자의 경우 40시간의 보조 코칭 통한 교육 현장 수습 시간을 채우고 나면 정식으로 비즈니스모델 젠(Zen) 그린큐브 과정을 라이선스 받아 프로그램과 매뉴얼 일체를 제공받아서 직접 과정을 외부에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 (수습기간에도 단순 참관이 아닌 역할이 주어진 경우 상응하는 강사료로 대우해 드립니다.)


만약 본 과정에 입소를 원하시면 아래 서류를 먼저 제출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자유 양식)

– 기획/마케팅/전략/사업개발 등의 분야에서 경력 5년이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경력증명서 등) – 비즈니스모델 젠 트레이너 지원서 (자기소개, 프로필, 학력/경력사항등 포함)

장학금제도: 기존 GreenTrainer 분들로부터 추천서를 받아오시는 경우, 교육비의 20%를 추천자의 이름으로 제공하는 장학금 형태로 면제해 드립니다.

교육비 : 220만원 (VAT 포함)

추천서에 의한 장학금 적용 후 교육비 : 170만원 (VAT 포함)

 

서류가 통과되시면 면접 일정을 잡아서 직접 뵙고 난 후 트레이너 과정 입소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교육비 결제는 결정된 이후에 하셔도 됩니다.

안내 및 등록 페이지 http://bit.ly/1tp0DBr

– 문의처 비전아레나 bmzen@visionarena.co.kr, tel.02-3454-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