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2013-10-05 오전 9.14.06

2020년 도쿄 올림픽 개최가 확정되자

나이키 재팬 측에서는 발빠르게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후쿠시마 원전의 영향으로 인해

대한민국을 비롯한 많은 나라들이 시끌벅적한 이 시기

나이키 재팬 측에서 제작한 영상에서는

2013년 현재부터 2020년,

7년의 시간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정적인 분위기의 영상 속에서

젊은이 한 명 한 명의 모습은

왠지 다소곳한 소년과 소녀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군요.

이들에게 “남자(성우)”는 말합니다.

“아직 아무것도 결정된 것은 없어.”

어떤 것도 만들어진 것은 없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실패할 뿐이야.

내일, 7일 후, 7년 후

어떤 네가 되는가는 

오늘의 네가 결정하는 거야.

2020년 도쿄올림픽 유치 기념

나이키 재팬의 캠페인 영상

일본의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에너지(just do it)를 선보이는 듯 합니다.

 

*캠페인 카피 상세보기 출처 : http://bit.ly/1eFjXVG

동영상 출처 : http://bit.ly/1a89UTf

다음글 읽기  [나의 비전 Switch-On #1] 자폐증을 딛고 공감을 통해 세계 최고자리에 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