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전구매를 진행했던 비즈니스 패턴 게임카드 (Business Pattern Game Card)가 도착했습니다.  도착한 박스를 여니 기분 좋은 푸른 색의 상자들이 한 가득입니다. 실제로 카드를 보시면 사진보다는 밝고 고급스러운 푸른 색 색상입니다. 이 색상을 찾기 위해서 디자이너 분과 이틀 동안이나 계속 협의를 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결과적으로는 실물 색상이 멋지게 나와서 보람이 있었습니다.

BPG2

 

마침 저작권 등록도 며칠 전 제대로 마쳤습니다. (저작권 등록번호 제C-2014-019994호, 등록일자 8월20일)  카드의 내용 역시 일반 출판물과 마찬가지로 똑 같이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이 카드는 비즈니스 발상 또는 사업모델 강화 워크숍에 효과적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워크숍에 적용할 때에는 아래 사진처럼 기존의 비즈니스모델 젠 캔버스를 활용하시면 좀 더 재미있게 진행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사진 속의 카드들은 프로토타이핑을 위해서 썼던 카드들입니다.

BPG3

 

아래는 카드를 꺼내어 일부 개봉한 사진입니다. 4by4 비즈니스모델 패턴에서 사칙연산(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에 따라 네가지 색상이 적용되어 구분이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풀 컬러 이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눈이 한층 즐거워졌네요.

BusinessPatternGame

사전 구매하신 분들께는 다음주 월요일에 일괄 배송을 드릴 예정입니다. 관련해서 간단한 시연회도 따로 준비했습니다.

본 카드에 대한 구매나 ‘비즈니스 모델 패턴 워크숍’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 ( bmzen@visionarena.co.kr )로 해주세요.

이상 비즈니스 패턴 게임 카드 박스 개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