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모델 젠 (ZEN)은 2013년 출시되어 끊임없이 진화되어 온 왜 (Why)에서 출발하는 고객 중심의 이노베이션 솔루션 브랜드 입니다.
새로움은 없음에서 나오고, 절정은 애써 보살핌에서 나온다. | BM ZEN은 단순함 (Simplicity), 균형감 (Balance), 온전함 (Integrity) 을 유지한 가운데 비즈니스의 본질을 탐구합니다. 또한 전체로서의 비즈니스를 바라보는 관점 (Holistic View), 고객지향적 사고 (Customer Centered), 실험 기반 검증 접근 (Assumption Testing Approach)을 통해 상품 혁신, 비즈니스모델 혁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오늘날의 현대 비즈니스는 지나치게 복잡한 경향이 있지만 비즈니스 모델 ZEN의 상징인 Cube는 극도의 단순성을 나타냅니다. 비즈니스 모델 ZEN의 핵심은 간단하고 가시적인 이미지인 큐브로 압축하여 표현될 수 있습니다. 이제 복잡한 사업 계획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해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나타내는 이 간단한 육면체를 떠올려 보십시오.
고객과 주고받는 지식은 컨셉, 계획 및 실행을 포함하여 비즈니스의 전체 과정을 다룹니다. 고객 가치, 전략적 사고 및 반복 학습에 대한 편견 없는 의견은 비즈니스 모델 ZEN을 통해 균형 잡힌 성취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확장성과 상호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높은 연결성을 지향하며 외부 비즈니스 방법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합니다.
각 구성 요소는 상호적이고 유기적인 방식으로 연결됩니다. 이러한 연결은 비즈니스의 컨셉, 계획 및 실행은 물론 구조를 이루는 구성 요소와 고유하게 내재된 전략적 요소를 서로 명료하게 이어줍니다. 반복 실행 및 순환 학습 덕분에 이러한 구성 요소와 각 연결간의 정합성이 점검되고 논리적 차원에서 개선되며 비즈니스의 성공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01
혁신가는 다르게 보고, 생각하고, 행동하고, 결과적으로 다르게 만듭니다. 실제 비즈니스 세계에서도 혁신은 다른 관점에서 시작됩니다. 고요한 마음을 유지하며 자신과 비즈니스를 성찰하고 싶다면 이 BM ZEN POV를 접해보세요. 항상 실마리를 얻게 될 것입니다.
02) 3454-1108
bmzen@visionarena.co.kr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15-19 라성빌딩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