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지난 11월 23일, 30일 양일에 걸쳐서 진행된 그린큐브 (Level.1) 인증 테스트를 여덟 분이 통과하셨습니다. 곧 해당 분들을 위한 레벨2 과정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GC

 

 

*그린큐브 합격자 명단

– 권태훈, 민광동, 심재우, 이문원, 조용인, 조인석, 정문기, 허윤  (가나다순)

– 추가 2명 (12월 23일): 이민우, 이재원

 

그린큐브 합격하신 분들의 경우 다음과 같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 그린큐브 인증서 발급, 우편 발송

– 그린큐브 로고 사용 가능 (명함 또는 이메일 서명등)

– 그린큐브 전용 배지 및 전용 큐브 구매 가능 (인당 구매 갯수 제한)

– 비즈니스모델 젠 홈페이지 상에 Group 메뉴에 그린큐브 멤버로 등재 (검색 서비스), 그린큐브 전용 게시판 이용

– 비즈니스모델 젠에 비즈니스 관련 콘텐트 등록 권한 부여 (편집자의 Editing 후 발행)

 

* 비즈니스모델 젠의 인증 프로그램은 봄-여름-가을-겨울의 사계절을 상징하는 Green-Blue-Red-White Cube의 순으로 4단계에 걸쳐서 올라갑니다.

– 인증 프로그램이 필요한 이유:

– 비즈니스모델 젠이 기본적으로 CCL 기반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채택함에 있어 정확하게 그 철학적 배경과 접근방법을 이해하시는 분들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 이틀 과정의 레벨1 마스터클래스를 수료하시면 비즈니스모델 젠의 접근법을 하시고자 하는 부분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하지만 분석가, 전문가 수준의 비즈니스모델 접근을 위해서는 보다 많은 시간 동안 넓이와 깊이를 가진 학습이 필요합니다.

– 이러한 단계별 과정을 정식 수료하시고 각각에서 요구되는 내용의 이해와 활용을 하실 수 있는 지 여부를 테스트 후 인증 프로그램의 형식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