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4일 열린 비즈니스모델 포럼 Creative 워크샵의 주제는 ‘식당을 재발명하라’ 였습니다. Food Restaurant업의 이해를 도와주시기 위해 어메이징 브라더스의 조강훈 대표님의 사례 발표가 있었습니다.
비즈니스모델 젠의 소프트 아이데이션 Game을 통해 ‘냉면집’을 모티브로 한 아이데이션이 진행되었고, 금번은 시간 관계상 카드 없이 보드만을 이용했습니다.
지난 9월 4일 열린 비즈니스모델 포럼 Creative 워크샵의 주제는 ‘식당을 재발명하라’ 였습니다. Food Restaurant업의 이해를 도와주시기 위해 어메이징 브라더스의 조강훈 대표님의 사례 발표가 있었습니다.
비즈니스모델 젠의 소프트 아이데이션 Game을 통해 ‘냉면집’을 모티브로 한 아이데이션이 진행되었고, 금번은 시간 관계상 카드 없이 보드만을 이용했습니다.